본문 바로가기
면접 후기

LG전자 면접 질문 총정리 & 후기

by ColdyJ 2021. 7. 20.
반응형

반응형

 

LG전자 면접 질문


Q. 입사지원동기 , 무엇을 기여 할 수있나요? , 본부에서 하고싶은 일은? 

Q. 설계한것중 어려운것은 무었이였나요 ?

Q. 힘든경험이 있나요? 

Q. 어디지원했어요 ? 

Q. 본인의 개발 역량은 ? 

Q. 부당한 지시를 들었을때? 

Q. 회사생활 시 본인은 열심히 했지만 다른부서에서 맞춰달라고 할때나 상사에게 지적을 당한다면 ? 

Q. 프로젝트에서 본인이 맡은 역활은?

Q. LG에 없는 제품을 만들어 보고 싶다면? 

Q. 열역학 법칙에 대해 설명해보세요.

 

 

 

LG전자 영어 면접 질문 


Q. 자기소개 하세요 

Q. 집 주변을 묘사하세요 

Q. 어느 커피숍을 더 선호하는가?

Q. 어벤져스에서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싸우면 어느팀을 선택하겠는가?

Q. 주말에 뭐하냐?

Q. 왜 이 직업이 당신이랑 맞는다고 생각하죠? 

Q. 회사생활시 필요한 것은?

Q. 입사 포부

 

 

면접 후기

1. 면접 진행 방식은 1분 자기소개 후 준비한 PPT를 약 5분간 발표하고 해당 내용을 토대로 직무 면접을 약 30분간 보았다. (1차) 

2. 인성검사와 2차면접이 동시에 이루어 졌는데 2차면접에서는 영어 면접이 있었다. 이역시 면접관 2명이 들어와서 약 30분간 진행되었다. (2차)

 

 

 

 

https://coldy-j.tistory.com/12

반응형

댓글